공황장애로 활동중단한 정찬우의 인스타 마지막 글

개그맨 겸 가수 정찬우가 공황장애 및 조울증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가운데, 활발하게 운영해왔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정찬우는 4월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활동 중단 소식을 직접 전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다. 이런 상태로 여러분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없어 일단 쉬어야 할 것 같다. 방송을 내려놓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당분간 치료에 전념하고 건강해져 돌아올 것이라는 말도 전했다.

그는 당뇨와 이명 증상을 오랫동안 앓아왔으며, 최근 조울증 증세가 심해져 병원에 갔다가 공황장애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는건 지난 4일 정찬우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글이다.

글에는 어머니 증명사진 한 장과 함께 “우리 엄마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사세요 #엄마#사랑해요”라는 내용이 담겨있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응원합니다”, “무슨 일 생기신건 아니죠?”라며 걱정과 격려의 말들을 전했다.

한편, 컬투의 김태균은 정찬우 없이 홀로 라디오의 문을 열었다.

김태균은 “오늘 날씨가 참 좋다. 화창한 봄날이다. 이런 날에도 누군가는 울고, 웃고, 누군가는 가고, 오고, 다들 각자의 일상을 살아간다”고 말했다.

이어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다. 12년째 같이하던 찬우 형이 여러 가지 사정상 잠정적으로 휴식을 취한다. 하지만 컬투쇼는 계속된다. 여러분과의 약속이니 계속 열심히 하겠다”고 힘찬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